돌아가기
이전글 다음글
다이아몬드처럼 오랫동안 기억되도록
드레스덴그린
셰프의 음식들이 보석처럼 빛나는 서울 청담동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파인다이닝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싸고 희귀한 다이아몬드’라는 의미가 담긴 드레스덴 그린이다. 이곳은 다이아몬드처럼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A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B동 2층
T    02-6205-0329
M    스탠다드 코스(런치) 12만원, 시그니처 코스(런치/디너) 25만원

드레스덴 그린은 도쿄등심, 모도우, 암소서울, 애리아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오픈의 새로운 브랜드다. 드레스덴 그린의 총괄 셰프인 박가람 셰프는 미국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를 졸업하고 뉴욕의 Restaurant Daniel, The CIA, Le Bernardin, Eleven Madsion Park, 서울 초이닷 등에서 근무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에는 외식기업 오픈에 입사해 메뉴 개선과 케이터링을 총괄했고, 지난해 7월 드레스덴 그린 오픈과 함께 이곳 주방을 책임지고 있다. 박가람 셰프는 “국내 농가의 발전을 위해 전라남도 곡성 멜론, 제주도 레몬, 전라남도 나주 파파야, 경상남도 함양 캐비어 등을 사용해 한국 식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선보이려고 한다”며 “인테리어, 메뉴, 식재료, 식기 등 전반적으로 일반 레스토랑과 차별점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후략]